독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ROCCAT)이 인체공학 디자인 콘시리즈의 또다른 라인업으로 15개의 버튼과 29개의 맵핑 기능을 통해 더욱 빠른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Kone XP' 유선 마우스 2종을 출시한다. 국내 유통은 공식 수입사인 민트탭스가 담당한다.

신제품 '콘(KONE) XP'는 다양한 손에도 최적화된 그립감을 제공하면서 22개의 LED, 8개의 라이트 가이드, 반투명 쉘의 조합 등 더욱 화려해진 3D RGB 효과가 장점이다. 특히, 정교하게 디자인된 15개의 버튼과 'Easy-Shift[+]' 기술에 기반한 29개 기능을 마우스에 맵핑할 수 있어 더욱 빠르고 편리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지원한다.

로캣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Kone XP는 타이탄 옵티칼(Titan Optical) 스위치를 사용하여 만족스러운 클릭감과 반응성 및 내구성까지 갖췄다. 최신 기술인 19K DPI 오울아이(Owl-eye) 센서가 적용되어 차별호된 반응성과 정확성을 제공하며, 열처리된 고급 PTFE 재질의 마우스 피트가 적용되어 더욱 부드러운 움직임을 돕는다. 더불어 'NVIDIA REFLEX'도 공식 지원해 게임의 반응성도 향상시킬 수 있다.

무겁지 않은 스크롤감을 가지고 있는 '크리스탈(Krystal) 4D 마우스 휠'은 클릭과 스크롤은 물론 좌우 스크롤/입력도 지원하며, RGB 조명이 적용된 반투명 소재로 마감되어 화려함을 더한다.

또한, 1.8m의 유연한 팬텀플렉스(PhantomFlex) 케이블이 적용되어 '마우스 번지'가 없어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Kone XP는 24일부터 ROCCAT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ROCCAT 코리아)를 통해 한정 수량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로캣 전용 마우스 파우치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Kone XP' 게이밍 마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ROCCAT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