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2가지 게이밍 기어를 듀오로 묶어 한정판매하는 '다이나믹듀오' 기획전을 6월 13일부터 6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용자 시나리오에 맞춰 게이밍듀오, 컴포넌트듀오, 스트리밍듀오로 구성된 3가지 테마로 총 10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첫 번째 테마인 게이밍 듀오는 총 3가지 번들을 포함한다. 보이드 RGB무선 헤드셋/커세어 ST100 듀오는 게이밍 무선 헤드셋과 9개 존 RGB 효과의 헤드셋 거치대가 조합된다.

 

K100 RGB 게이밍 키보드/ 세이버 RGB게이밍 마우스 듀오는 AXON 하이퍼 프로세싱 기술이 적용돼 4배 빠른 키보드와 8,000Hz 폴링레이트의 프로게이머용 마우스로 구성된다.

다크코어 RGB 프로 SE 게이밍 마우스/ MM700 RGB 마우스패드 듀오는 교체 가능한 그립의 무선 마우스와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RGB 마우스패드의 조합이다.

 

두번째 테마인 커세어 컴포넌트 듀오는 쿨러와 업그레이드 키트가 묶인 번들, 케이스와 파워가 묶인 번들로 선보인다.

 

커세어 엘리트 카펠릭스 쿨러 시리즈(H100i, H150i)/ 커세어 iCUE 엘리트 LCD 업그레이드 키트 듀오는 고성능 저소음 워터펌프의 화이트 쿨러 및 엘리트 LCD 업그레이드 키트를 조합해 LCD에서 쿨러 및 PC시스템을 모니터링하며 GIF 이미지를 등록해 띄울 수 있다.

7000D 에어플로우 케이스(블랙)/ HX1200 파워 서플라이 듀오는 빅타워 PC케이스에 1200W 파워서플라이의 조합이다. 

소형 폼팩터 케이스 듀오인 280X RGB 케이스(화이트)/ SF750 플래티넘 파워 서플라이는 강화유리 디자인, 강력한 쿨링의 화이트 PC케이스에 80PLUS 플래티넘 등급의 파워서플라이가 조합된다.

 

세번째 테마인 엘가토 스트리밍 듀오는 총 3가지 번들이다. 

 

웨이브 3/ 마이크 암 LP 듀오 번들은 스트리밍 사운드와 강력한 믹싱이 가능하셔 쓰기 쉬운 콘덴서 마이크, 낮은 높이에 단단한 내구성과 유연함을 지닌 로우파일 거치대의 조합이다.

페이스캠 /키라이트 에어 조명 듀오는 스튜디오급 품질의 웹캠과 2800루멘의 최고 밝기에 간편히 설치하는 조명을 갖췄다. 부드러운 방송 송출과 편집을 위해 강력한 성능의 엘가토 HD60S+ 캡쳐보드/ 엘가토 스트림덱 MK.2 스트리밍 듀오도 선보인다. 고해상도로 게임과 녹화를 동시에 하는 엘가토 HD60S+ 캡쳐보드’와 버튼 하나로 작업 시간을 단축시키는 스트림덱 MK.2를 조합해 영상 제작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콘텐츠 제작자들을 피로감을 해소한다.

이번 다이나믹 듀오 프로모션은 한정 품목에 한해 개별 구매할 때보다 낮은 가격대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커세어 페이스북에서 참여형 이벤트로 경품도 증정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