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가토는 스트림덱(Stream Deck)의 디지털 버전 스트림덱 모바일(Straem Deck Mobile, 이하 스트림덱 모바일)의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폰과 아이패드 앱에서 6개의 컨트롤 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즐겨찾는 앱을 더욱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커스터마이징 설정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추가됐다.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사용자들은 스트림덱의 6개의 키와 제약 없는 기능, 그리고 인기 앱을 위한 수백 개의 플러그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로 구독 또는 평생 소장권 구매 사용자들은 커스텀 레이아웃, 배경 및 엘가토 스트림덱 XL의 2배에 해당하는 최대 64개의 컨트롤 키와 같은 고급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다.

스트림덱 모바일은 iPadOS를 기본으로 지원한다. 아이패드에서 멀티태스킹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좋아하는 앱이나 웹사이트와 함께 스트림덱 모바일을 이용하거나, 2개의 스트림덱 모바일 키패드를 동시에 실행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한 번에 최대 128개의 키를 활용할 수 있다(프로 구독 필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개인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강화됐다. 사용자들은 다크 모드와 라이트 모드를 손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키패드 회전을 제어하고, 엘가토 마켓플레이스에서 커뮤니티 플러그인과 프로필을 탐색할 수 있다. 스트림덱 모바일 프로를 통해 키패드의 숫자와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경화면 등 앱의 외관을 개인이 가진 사진을 활용해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스트림덱 모바일은 현재 iOS 및 iPadOS 기기용으로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유료 구독 플랜은 월간 구독(월 2.99달러), 연간 구독(24.99달러) 및 일회성 평생 소장가능(49.99달러)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