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추석을 맞아 G마켓, 옥션에서 게이밍기어, 컴포넌트, 엘가토 방송장비들을 최대 37%까지 할인하는 ‘커세어 한가위 빅세일’ 행사를 8월 22일부터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커세어의 프리미엄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마우스패드, PC 케이스, CPU 쿨러, 파워 서플라이 및 온라인수업, 비대면 업무용 엘가토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커세어의 고성능 제품들을 배송비, 관세를 포함한 직구 구매 비용보다 저렴하거나 비슷한 수준에서 구입할 수 있고, 국내 정식 유통사의 A/S도 지원된다.

 

키보드는 커세어 'K70 RGB 프로' 기계식 키보드 및 텐키리스 디자인에 초고속 OPX 옵티컬 기계식 스위치의 'K70 RGB TKL' 키보드가 포함된다. 이어 AXON 하이퍼 프로세싱 기술로 8,000 Hz의 폴링레이트 및 금빛 알루미늄 프레임의 'K100 RGB 게이밍 키보드 미드나잇 골드' 키보드에 커세어 한글 각인 이중사출 키캡 6가지 컬러들도 포함된다. 

이어 26000DPI 초고속 초경량의 ‘세이버RGB 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커세어 HS80 RGB 무선 헤드셋' 등의 게이밍 기어도 포함된다.

케이스 및 수랭 쿨러는 다음과 같다. 에어가이드 기술로 쿨링 기술을 극대화한 커세어 ‘7000D 에어플로우 빅타워 PC 케이스’, LCD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올인원 CPU 쿨러 ‘iCUE엘리트 LCD 디스플레이 수냉 CPU 쿨러’, 91% 효율 플래티넘에 140mm 유체 베어링 팬의 ‘커세어 HXi 파워 서플라이 시리즈’도 판매된다.

또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엘가토의 캡쳐보드, 조명, 스트림덱, 마이크 및 마이크암 등의 비대면 IT기기가 판매된다. 프리미엄 콘덴서 마이크인 ‘웨이브3’, ‘웨이브1’ 및 2800루멘의 스튜디오급 최고 수준 밝기 ‘키라이트’ 조명, 줌 수업 및 다양한 버튼 프리셋 설정을 지원하여 방송 진행과 편집을 돕는 ‘스트림덱’과 고해상도 영상을 빠르게 전송하는 ‘캡쳐보드’도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커세어 #세일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