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닷컴이 2022년 상반기 히트브랜드를 발표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디지털, 가전, 라이프, 컴퓨터 4개 부문의 39개 카테고리에서 벤큐(BenQ), EFM네트웍스, 갤럭시(GALAX), XFX(STCOM), 다크플래쉬, 레노버, 로엘, 로지텍, 삼성전자 에어컨, 삼성전자(북합기-인컴씨앤씨), 삼성전자(게이밍·인강용 노트북 - 한사랑씨앤씨), 씨게이트, 엠지텍, 이스트라, 인텔, 제닉스, 파인디지털, 핑, 한미마이크로닉스 등 총 19개의 브랜드가 히트브랜드로 선정됐다.

▲ 에누리닷컴 2022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목록 (자료 제공=에누리 가격비교)
▲ 에누리닷컴 2022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목록 (자료 제공=에누리 가격비교)

특히, 올 상반기는 거리두기 전면 해제 이후 일상 회복이 빠르게 이뤄지며 골프 용품 등 야외활동 용품을 비롯하여 이른 무더위에 따른 창문형 에어컨 등 냉방가전이 대거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히트브랜드(HIT BRAND)는 매출, 판매량, 고객 상품만족도, 에누리 전문 CM 평가 등을 바탕으로 공정한 과정을 통해 선정 및 발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정확하고 올바른 최저가 가격정보와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에누리닷컴 2022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목록 (자료 제공=에누리닷컴)
▲ 에누리닷컴 2022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목록 (자료 제공=에누리 가격비교)

한편, 에누리닷컴은 2022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잭팟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트브랜드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히트스탬프(HIT STAMP)를 클릭해 응모권을 획득, 슬롯머신을 누르면 e머니와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e머니로는 하루 최대 5장까지 응모권 교환이 가능하다. 수집한 코인은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엠지텍 로봇청소기, 해피머니 상품권(40명)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스페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