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 코리아가 자사의 공청정기에 있어 렌탈 서비스인 Airgle & BS_ON를 오픈한다.

에어글 공기살균청정기는 세균과 바이러스에 민감한 병원 환경을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미국 특허(8,557,188B2)를 받아 ‘티타늄 프로 UV 모듈’ 광촉매 산화기술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살균과 공기청정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에어글은 밝혔다.

▲ 사진 제공 = 에어글
▲ 사진 제공 = 에어글

특히, FDA(미국식품의약국) 소독 의료기기에 등록되어 살균실, 청정실 수준의 공기살균 성능 및 안정성을 인증받았다. 이를 통해 병원, 국내 유명 호텔, 사우디 왕실에서 300대를 설치 사용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에어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에어글 & BS_ON 렌탈 서비스 오픈으로 고가의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가정에서 부담 없이 매월 분할로 사용할 수 있으며, A/S 기간이 짧아 고심하셨던 고객분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다고” 전했다.

그 외에도 서비스 약정 기간이 끝나면 렌탈 제품은 소비자 소유가 된다.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더 큰 할인을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에어글 공기살균청정기는 세균, 바이러스 외에도 H14등급의 cHEPA 필터와 활성탄소 필터를 사용해 집안 내 집 먼지, 진드기, 곰팡이 포자, 초미세먼지, 악취 등 VOCs(휘발성유기화합물)을 99.99% 제거하며, 호흡기 질환자, 임산부,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 특히 유용하다고 에어글측은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