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대표 신봉규)가 ‘초고속 블렌더 7000 시리즈’(HR3760/01, HR3760/00)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블렌더의 핵심인 모터와 용기, 칼날에 ‘프로블렌드 울트라 기술’이 적용되었다. 기존 필립스 초고속 블렌더보다 더 강력해진 1,500W의 모터는 재료를 고르게 순환시켜 분쇄된 재료 질감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과열 방지 센서 모터 설계로 블렌더 성능을 더욱 오래 유지시켜 준다.

또한 다양한 재료들이 잘 섞일 수 있도록 용기 안쪽에는 뼈대 구조 4개가 있고, 단단한 재료를 작게 분쇄하는 톱니 모양의 칼날, 얇게 썰어주는 날카로운 칼날이 조합되었다.

전면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터치하면 스무디, 수프, 땅콩버터, 디저트, 소스류, 얼음 분쇄 등 여섯 가지 레시피 별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되어서 맞춤형 블렌딩이 가능하다. 그리고 원터치 다이얼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분쇄 정도에 따라 12단계로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기기 세척은 퀵 클리닝 버튼을 눌러서 간편하게 해결 가능하다. 케이크 반죽이나 버터, 견과류처럼 눌어붙기 쉽고 미세한 잔여물을 2분 만에 세척한다. 칼날을 포함해 본체를 제외한 모든 부품은 개별 분리되며,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한편 초고속 블렌더 7000 시리즈는 ‘뉴트리유’(NutriU) 앱을 함께 사용하면 더 다양하고 건강한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뉴트리유 앱은 영양사와 요리사가 개발한 2천 개 이상의 블렌더와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를 담고 있다. 2L에 달하는 대용량 유리 용기로 변색이나 흠집 걱정이 없고, 제품 하단에 미끄럼 방지 고무 흡착판이 있어서 움직임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