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이 수험생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마련했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수험표 제시 후 X 시리즈 카메라 구매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메라 사고 핵인싸 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수능 이벤트는 긴 수험 생활을 끝낸 수험생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12월30일까지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 청담동에 위치한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고 X 시리즈 카메라를 구매하면 다채로운 경품이 쏟아진다.

먼저 수험생들의 즐거운 대학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스타벅스 상품권 5만원, 외식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또 구매 금액의 2%가 적립되던 포인트가 3배 늘린 6%로 제공되어 액세서리 구매시 활용할 수 있다.

더욱이 이번 수능 이벤트는 후지필름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연말 캐시백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들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사진에 관심이 있거나 대학 생활을 앞두고 카메라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카메라 사고 핵인싸 되자!’ 프로모션은 12월30일까지 청담동에 위치한 후지필름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기종별 상세 내용은 후지필름 스튜디오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후지필름은 연말을 맞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H1과 X-Pro2,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T20, 데일리 미러리스 카메라 X-T100 등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