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가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 천재교육(대표 오병목)과 함께 2022년형 RM03 전자칠판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전은 천재교육의 선생님을 위한 교육 쇼핑몰 T셀파몰에서 8월 19일까지 수도권 · 충청 · 부산 지역 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T셀파몰 행사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선정된 25개 학교는 설치부터 수거까지 비용 부담 없이 상품 수령 후 7일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벤큐 RM03 시리즈 전자칠판은 65인치부터 86인치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4K UHD(3840x2160) 해상도와 안드로이드 9.0(Android 9.0) 기반 운영체제가 제공된다. 쿼드코어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약 100페이지에 달하는 PDF 파일도 불러올 수 있고 화면 녹화 기능과 화상 협업 애플리케이션을 사용 가능해 안드로이드용 카메라만 연결하면 손쉽게 비대면 원격 수업도 구성할 수 있다.

강의 음성과 주석을 포함한 화면 녹화 기능을 지원하여 이를 업로드해 손쉽게 온라인 강의를 구성할 수 있으며, 줌(Zoom)이나 팀뷰어 미팅(Teamviewer Meeting)과 같은 화상솔루션 앱을 활용할 수 있어 원격 수업과 화상 회의를 전자칠판에서 구성할 수 있다.

벤큐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상현 팀장은 “벤큐의 RM03 전자칠판은 스마트러닝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온 · 오프라인 학습 환경 개선을 원하는 선생님들은 이번 무상 체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