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G-STAR 2022(이하 지스타 2022) 호요버스 부스 체험존에서 이엠텍 지포스 RTX 3060 STORM X Dual OC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PC를 통해 호요버스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붕괴 시리즈와 미해결사건부, 원신을 개발한 호요버스는 이번 지스타 2022에서 이엠텍 레드빗 브랜드를 기반으로 제작된 총 40대의 PC를 활용해 관람객들이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지스타 2022 호요버스 체험존 PC에 장착된 이엠텍 지포스 RTX 3060 STORM X Dual OC D6 12GB는 더욱 화려해진 효과를 지원하는 사이드 엣지 LED를 포함, PC 후면으로 바로 뜨거운 공기를 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HONEYCOMB 브라켓 등 쿨링 성능이 장점이다. 특히,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백플레이트는 히트싱크에서 발생하는 열을 백플레이트 뒤쪽으로 통과되도록 설계해 내구성도 강화됐다.

뿐만 아니라 0-db 기능도 지원해 인터넷과 문서 작업 등 가벼운 작업 시에는 쿨링 팬이 작동하지 않아 정숙한 환경을 구현하며, 게임 등 GPU의 부하가 발생하는 작업 시에는 쿨링 팬이 작동해 정숙성과 쿨링 성능을 잡았다.

지스타 2022 호요버스 부스 내 체험존 PC는 AMD 라이젠 CPU와 서린씨앤아이가 유통하는 TeamGroup T-Force ZEUS 메모리, GX2 SSD, 인기 PC 케이스 중 하나인 Fractal Design Focus 2 TG 케이스, 제이웍스가 유통하는 ASUS 주변기기 등이 더해져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2는 국내 최대 게임박람회 행사로, 온라인 지스타TV 채널로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엠텍의 이엠텍, XENON, HV 지포스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고객지원센터는 평일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하여 수요일에는 오후 8시까지 서비스를 연장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