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1월 5일 CES 2023을 통해 자사 최초의 엑스박스(Xbox) 전용 프리미엄 컨트롤러 ‘클러치 글라디에이트’(Clutch Gladiate)를 비롯해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Pulsefire Haste 2) 유무선 마우스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 하이퍼엑스 클러치 글라디에이트
▲ 하이퍼엑스 클러치 글라디에이트

클러치 글라디에이트는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엑스박스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듀얼 트리거 잠금 장치를 제공해 제어가 쉽고 사용자의 게임 및 취향에 맞게 버튼 리맵핑이 가능하며, 강력한 듀얼 럼블 모터가 장착되어 확실한 택타일(tactile, 촉각을 이용한) 피드백을 통해 게임 플레이 시 즉각적인 조작을 지원하고 몰입도를 높여준다.

또한 클러치 글라디에이트는 신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장시간 이용해도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3.5mm 오디오 단자가 내장되어서 헤드셋을 연결해 소리를 들을 수 있다.

▲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유선 게이밍 마우스
▲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유선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게이밍 마우스는 무게가 53g에 불과한 경량형 제품이다. 이를 통해 게임 시 손에 쥔 상태에서 빠르고 민첩하게 반응할 수 있으며, 유연한 하이퍼플렉스 2(HyperFlex 2) 케이블이 적용되어 선이 쉽게 꼬이지 않는다. 버튼 스위치는 1억 회 클릭해도 버틸 수 있는 내구성이 제공되며 센서는 최대 26,000 DPI를 지원하여 게임 중 빠르게 움직이면서도 세밀한 조작이 가능하다. 바닥에 닿는 하단부는 PTFE 소재로 구성되어서 마우스를 매끄럽게 움직일 수 있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는 하이퍼엑스 전용 소프트웨어인 NGENUITY를 통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RGB LED 색상, 키 할당, 매크로 설정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색상은 검은색과 흰색 두 가지이다.

▲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무선 게이밍 마우스
▲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무선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블루투스 5.0 및 2.4GHz로 무선 연결이 가능하고 3.5mm 케이블로 유선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무게는 62g이므로 유선 모델보다 다소 무겁다. 배터리는 내장형이며 완전 충전 시 최대 100시간 동안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나머지 사양은 유선 모델과 동일하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CES 2023이 전 세계 미래 기술들을 한데 모아 놓은 혁신의 장인 만큼, 하이퍼엑스의 최신 기술을 반영한 신제품들을 소개하여 기쁘다.”라며, “하이퍼엑스는 다양한 게이머들에게 제품의 사용성, 편의성 및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해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