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게이밍 오디오 및 액세서리 브랜드인 터틀비치가 하이브리드 컨트롤러인 ‘리콘 클라우드 컨트롤러’(Recon Cloud Controller) 2종을 대원CTS를 통해 출시한다.

리콘 클라우드 컨트롤러는 블루투스를 이용하는 무선 연결과 탈착식 USB 타입C 케이블을 이용하는 유선 연결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컨트롤러이다. 터틀비치의 특별한 오디오 기술이 추가되어 높은 호환성과 높은 오디오 몰입감을 제공한다.

입력 스위치를 무선 모드로 바꾸고 안드로이드 8.0+ 모바일 기기, PC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으며, 조절 가능한 탈착식 폰 클립으로 스마트폰을 고정하여 편안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30시간 이상 지속되는 무선 배터리로 엑스박스 게임 패스(Xbox Game Pass), 스태디아(Stadia), 스팀 링크(Steam Link) 서비스를 이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제품에는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Xbox Game Pass Ultimate) 1개월 무료 구독권이 동봉된다.

USB 타입C 케이블은 길이 3m이며 직조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높다. 엑스박스와 PC에서 유선으로 연결한 경우 기존 리콘 컨트롤러의 특별한 기능인 프로에임 포커스 모드, 인체 공학적 냉각 손잡이, 슈퍼휴먼 히어링(Superhuman Hearing), EQ 사전 설정, 차세대 진동 피드백, 3.5mm 헤드셋 연결 모두 리콘 클라우드 컨트롤러로 사용 가능하다.

리콘 클라우드 컨트롤러는 후편에 있는 버튼 2개에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지정할 수 있고 특별한 질감으로 마감한 트리거와 범퍼, 정확한 8방향 방향 패드와 부드러운 엄지 스틱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일반 컨트롤러보다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을 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잡이 디자인과 질감으로 장시간 이용해도 불편함이 적다.

한편 10월 21일부터 11월 15일 사이에 네이버, 11번가, 지마켓, 옥션에서 리콘 클라우드 컨트롤러를 구매하는 사람 전원에게는 터틀비치 배틀버즈 이어셋을 증정하고,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디저트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