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캣(ROCCAT)이 게이밍 키보드 ‘벌칸 II 맥스’(Vulcan II Max) 2종을 공식 유통사 대원CTS를 통해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벌칸(VULCAN)은 2018년 로캣이 선보인 게이밍 키보드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화려한 AIMO 조명, ‘타이탄 택타일 스위치’(Titan Tactile Switch)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벌칸 II 맥스는 그 뒤를 잇는 2세대 제품으로, 기존 모델의 특징을 더 발전시켰다. 로캣이 10월 4일에 공개한 ‘벌칸 II 미니’에 숫자 키패드가 추가된 풀 사이즈 키보드이다.

벌칸 II 맥스의 각 키에는 타이탄(TITAN) II 광학 스위치가 적용되었다. 1억 회 눌러도 견딜 수 있을 정도로 내구성이 높고 게임 모드에서 이지-시프트(Easy-Shift) [+] 버튼 복제 기술과 스마트 키를 사용하여 추가적인 키 기능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 그리고 벌칸보다 낮아진 키압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낮은 키캡으로 설계되어서 게임 시 부드럽고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또한 탈착식 USB-C 케이블과 십자 모양 키캡으로 호환성을 높여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며, AIMO RGB 조명이 키보드와 실리콘 손목 받침대 사이에 배치되어 벌칸 특유의 화려함을 돋보이게 한다.

한편 10월 21일부터 11월 15일까지 네이버, 11번가, 지마켓, 옥션에서 벌칸 II 맥스를 구매하는 사람 전원에게는 ‘로캣 버스트 코어 게이밍 마우스’와 ‘타이토 마우스 패드’가 증정된다. 그리고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로캣 토치 마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