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대표 요코타 토모히사, 이하 한국후지필름BI)이 가정과 중소형 오피스에 최적화된 실속형 소형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Apeos) C325dw'의 이커머스 전용 모델인 '아페오스 C325dwx'를 출시한다.

아페오스 C325dwx는 팩스 사용량이 줄어든 최근 비즈니스 트렌드를 반영해 사용 빈도가 낮은 기능들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아 선보이는 실속형 제품이다. 410x430x366mm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중소기업(SMB)과 소호(SOHO) 기업은 물론 소규모 학원, 의료기관, 매장 등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컬러와 흑백 모두 분당 최대 31매까지 출력이 가능한 빠른 출력 속도도 장점이다. 여기에 후지필름BI만의 독자 기술인 'IReCT' 이미지 보정 기술과 LED 프린트헤드를 활용, 1200 x 2400dpi 해상도 구현이 가능해 높은 품질의 사진 출력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간편한 스캔과 복사를 지원하는 자동급지장치와 2.8인치 컬러 터치패널이 적용되어 편의성을 더했다. 더불어 모바일 프린트 등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구축해주는 다양한 기능과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강력한 보안 프린트 기능도 갖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BI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온과 11번가에서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각 사이트에서 '아페오스 C325dwx' 구매 시 정품토너가 포함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뒤 인증 메일을 보낸 소비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권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BI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모든 비즈니스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 아페오스 라인업의 뛰어난 인쇄 성능과 컴팩트한 사이즈는 유지하면서 필수적인 기능만 남기고 가격은 낮춘 이커머스 전용 모델 '아페오스 C325dwx'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한국후지필름BI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비즈니스 트렌드를 적극 수용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