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서멀라이트(Thermalright)의 일체형(AIO, All In One) 수랭 쿨러 신제품 ‘프로즌 프리즘’(Frozen Prism) 시리즈를 출시했다.

서멀라이트 프로즌 프리즘 시리즈는 라디에이터 규격에 따라 360mm, 240mm 모델로 나뉘며 쿨링팬과 튜브, CPU 재킷의 모든 색상을 통일한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다시 나뉘어 총 네 가지 모델이 있다.

프로즌 프리즘 시리즈는 번들로 제공되는 쿨링팬과 워터 블록 상단에 RGB LED가 내장되었다.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제어 프로그램은 물론 허브나 컨트롤러를 이용한 하드웨어들과 ARGB(Addressable RGB, 주소 지정 RGB)를 제공해 시스템에 통일감 있는 조명 효과 연출이 가능하다.

쿨링팬으로는 TL-E12-S 시리즈가 동봉된다. 최대 1850RPM으로 작동하는 TL-E12-S는 풍량과 풍압이 높아서 고밀도 핀으로 채워진 라디에이터도 원활하게 통과할 수 있는 냉각풍을 일으켜 CPU로부터 전달된 열을 빠르게 해소한다.

프로즌 프리즘 시리즈의 워터 블록 상단에는 고강도 아크릴 커버가 적용됐다. 제품의 색상에 관계없이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는 아크릴 커버는 시스템 색상 조합에 따라 자유롭게 교체 사용이 가능하며, 90도 간격으로 4개 방향에 맞춰 회전시킬 수 있어 설치 방향에 관계없이 언제나 로고 방향을 정방향으로 고정할 수 있다.

튜브 길이는 450mm여서 대형 빅타워 케이스에도 원활한 장착이 가능하며 고분자 폴리머 편조 방식을 이용해 내구성이 높다. 또한 서멀라이트의 서멀구리스인 TF7이 기본 제공되며, 최신 프로세서 규격인 인텔 LGA 1700 소켓과 AMD AM5 소켓이 호환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