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프로젝트 레드(CD PROJEKT RED, 이하 CDPR)가 ‘사이버펑크 2077: 팬텀 리버티’(Cyberpunk 2077: Phantom Liberty, 이하 팬텀 리버티)를 올해 9월 26일 출시한다.

팬텀 리버티는 2020년 12월 출시된 ‘사이버펑크 2077’의 확장팩이다. 장르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1인칭 오픈 월드 액션 RPG이지만 ‘나이트 시티’의 새로운 지역에서 첩보 스릴러물로 스토리가 전개되기 때문에 본편과는 상당히 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사이버펑크 2077 본편과 동일하게 팬텀 리버티도 한국어 음성 더빙과 자막이 제공되므로 스토리에 몰입하는 것이 용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팬텀 리버티는 플레이스테이션 5(PlayStation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PC(GOG.com,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출시된다. 본편과 달리 플레이스테이션 4(PlayStation 4)와 엑스박스 원(Xbox One)으로는 출시되지 않는다.

한편 CDPR은 팬텀 리버티 출시와 별개로 사이버펑크 2077 본편에도 큰 변화를 줄 것이라고 예고했다. 일부 엉성하게 느껴졌던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난이도를 개선하고 사이버웨어(사이보그 부품) 개조 수치 제한을 비롯해 여러 가지 요소가 변경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