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여름 휴가철 시즌을 맞아 7월 3일부터 8월 5일까지 약 한 달 간 '2023 폭스바겐 서비스 여름 캠페인'을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여름철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분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와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및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제품 전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단기 접속을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차량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부 누유, 엔진 미션 점검 등을 포함한 27가지 영역의 68개 항목을 진단한다.

서비스 센터 방문객 모두에게는 차량용 쓰레기 봉투가 증정되며, 특정 금액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 사은품을 제공한다.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헤리티지 우산,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폴딩박스 혹은 비치백 중 택1 증정한다.

이와 함께 모델카, 플레이모빌, 캠핑 체어, 보스턴 백 등 폭스바겐의 아이코닉한 정품 라이프스타일 제품 전 품목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2023 폭스바겐 여름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7개 딜러사의 33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