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SBS 금토드라마 '악귀'에 ID.4, 투아렉, 아테온, 골프 등 폭스바겐 대표 모델을 지원한다.

지난 6월 23일 첫 방영한 '악귀'는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다. 방영 전부터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와 김태리, 오정세 배우의 만남으로 큰 기대를 받은 작품으로, 방영 첫 주 2회만에 시청률 10%를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 드라마 '악귀'에 등장한 폭스바겐 ID.4

순수 전기 SUV ID.4는 극 중 악귀를 추적하는 재력가 집안 출신 민속학 교수 염해상의 차량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잡는다. 현대적이면서도 폭스바겐 SUV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담은 ID.4는 극중 주인공들과 함께 사건을 추적하며 도로 위 존재감을 발산한다.

ID.4 외에도 투아렉, 아테온, 골프 등의 모델은 향후 다양한 장면에 등장하며 극 중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투아렉은 폭스바겐 플래그십 SUV 모델의 품격에 걸맞은 뛰어난 승차감과 강렬하지만 절제된 디자인, 브랜드 첨단 기술을 집약한 모델이다.

폭스바겐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은 브랜드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세단으로 꼽힐 정도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독일 세단 특유의 탄탄한 주행감, 풍부한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반세기 동안 수많은 '골프 매니아'를 형성해 온 골프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 동급 세그먼트 중 최고 수준의 안전 및 편의 사양에 경제성까지 겸비하며 합리적인 수입 엔트리카로 각광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