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100Hz의 주사율과 1ms의 응답속도 등 전작 대비 성능을 대폭 강화시킨 24인치 신제품 모니터 'MSI MP242A'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가정부터 오피스 환경까지 폭 넓게 사용되고 있는 24인치 풀HD(1920x1080) 해상도의 IPS 패널 기반의 올라운드 모니터로 100Hz의 주사율과 1ms의 응답속도로 성능이 한층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NVIDIA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및 AMD 프리싱크 호환이 가능한 어댑티브 싱크를 지원해 사무작업을 포함한 최적화된 게이밍 성능까지 갖췄다.

또한, 장시간 모니터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눈의 피로감을 감소시켜주는 시력보호 기술 'MSI 아이에르고'(MSI EyesErgo)를 적용시켜 과도한 청색광, 빛 반사, 미세한 깜빡임 등을 최소화해 사용자의 눈 건강을 지켜준다.

전작에서는 HDMI포트와 D-Sub 포트 등 2개만 지원했던 연결단자는 DP포트를 추가하면서 다양한 장치간의 연결 호환성을 높였으며, 내장된 두개의 빌트인 스피커 및 모니터암, 미니PC 등을 부착 가능한 베사마운팅 홀 등 편의성도 갖췄다.

MSI 관계자는 "가정과 비즈니스 환경에서 선호하는 24인치 IPS 패널 모니터 시장에서 성능을 대폭 향상시킨 올라운드(All-Round) 모니터를 출시, 많은 사용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