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홈·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소형 데스크탑 MSI 미니PC 'Cubi'와 'PRO DP' 시리즈를 공개했다.

사무공간을 시작해서 호스텔, 레스토랑, 교육 기관, 의료 시설 등에 사용하기 좋은 콤팩트 사이즈의 MSI 미니PC는 작지만 강력한 성능으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릍 통해 'Cubi' 시리즈와 'PRO DP' 시리즈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0.66리터의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는 'MSI Cubi' 시리즈는 최신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시작으로 N100 프로세서까지 풀 사이즈 데스크톱 컴퓨터와 견줄 만한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작은 크기에도 Thunderbolt 4, USB-C, HDMI 및 DisplayPort 등 다양한 포트를 제공하며, 듀얼 이더넷 포트는 인터넷과 인트라넷 연결을 분리하고 무단 액세스를 방지해 네트워크 보안을 향상시킬 수 있다.

'PRO DP10'은 부피가 1.1리터 미만이지만 무한한 잠재력이 장점이다. 콤팩트한 디자인, 강력한 프로세서 선택, 독점 소프트웨어 MSI Cloud Center 및 Thunderbolt 4 기능을 갖춘 PRO DP10은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DisplayPort, HDMI, D-Sub(VGA) 및 Thunderbolt 4를 포함한 광범위한 IO 포트를 갖춰 최대 4개의 디스플레이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같은 시리즈의 'PRO DP21'은 2.3리터 크기에 독점 소프트웨어 MSI Center와 다양한 IO 포트를 통해 현대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최적화되었다. 특히 바코드 스캐너 및 영수증 프린터와 같은 POS 장치를 연결하는 데 유용하다. COM 포트와 8개의 USB 포트를 통해 운영자/HMI, 모터 컨트롤러 또는 지능형 공장의 비전 시스템과 같은 다른 모듈과 쉽게 연결할 수 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