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또는 약물의 영향으로 정상적인 운전이 곤란한 상태에서 자동차를 운전하여 사람을 상해에 이르게 한 사람은 1년 이상 1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상 3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고, 사망에 이르게 한 사람은 무기 또는 3년 이상의 징역에 처한다.

위스키와 스포츠카. 남자의 가슴을 뜨겁게 만드는 조합이다. 하지만, 이 둘은 굉장히 위험한 조합이기도 하다. 브랜드는 만나도 되지만, 절대 이 둘을 함께 즐겨선 안 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0월 17일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 F1 경기장 콘셉트의 ‘잭 다니엘스X맥라렌’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도어투성수는 최근 여러 주류 브랜드들이 주목하고 있는 인기 팝업 공간이다.

▲ (사진=GS리테일)
▲ (사진=GS리테일)

‘잭 다니엘스X맥라렌’ 팝업스토어는 업계 최초로 잭 다니엘스와 스포츠카 브랜드 맥라렌과의 시너지를 선보인다. 양사는 2022년 3년여간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골자로 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또한, 시그니처 레시피 칵테일바, 사전예약 칵테일 클래스, 포토부스, 바틀 각인 서비스, 맥라렌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잭 다니엘스 위스키와 맥라렌 한정판 컬래버 패키지도 단독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10월 말부터 전국 GS25, GS더프레시, 와인25플러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5만8800원이다.

이와 함께 잭 다니엘스X맥라렌의 공식협업 스페셜 굿즈 및 잭 다니엘스의 다양한 굿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잭 다니엘스X맥라렌 팝업스토어는 10월 31일까지 운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