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e스포츠 시장의 성장을 위한 후원 활동을 선보이면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이어 ‘롤드컵(2023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e스포츠 팀 젠지 이스포츠와 KT 롤스터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시디즈는 한국e스포츠협회 및 젠지 이스포츠, KT 롤스터, 광동 프릭스 등 국내 e스포츠 팀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국가대표 게이밍 의자로서 ‘GC PRO’를 제공해 프로 선수들을 지원하고 있다.

시디즈는 한국e스포츠협회의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들의 훈련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연습센터에 게이밍 의자 GC PRO를 제공했으며, 선수들은 항저우 아시안게임 출전 한 달 전부터 합숙 훈련을 하면서 GC PRO를 사용해 실력을 키워왔다. 또한,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e스포츠 팬 대상 선수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였다.시디즈는 국가대표팀 후원을 비롯해 국내 e스포츠 팀의 프로 선수들 또한 적극 지원하며 후원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막강한 실력을 보유한 젠지 이스포츠를 시작으로 KT 롤스터와의 파트너십 계약을 연장하고 광동 프릭스와도 새롭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시디즈가 선수들에게 지원한 ‘GC PRO’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4년간 협업해 개발한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다. 앉는 행태부터 팔 자세, 의자 디자인까지 디테일한 요소를 고려해 높은 게임 몰입감을 선사하고 정교한 플레잉을 지원하는 게이밍 의자를 완성했다. 특히 GC PRO 좌판에 장착된 쿨링시트는 장시간 게임에 몰입하는 선수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10월 19일부터 11월 19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게이밍 의자 GC PRO 시리즈를 매장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며, GC PRO 구매 고객 전원에게 데스크 장패드를 증정한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시디즈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e스포츠 강국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e스포츠 시장 성장에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기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며, “GC PRO를 통해 e스포츠 프로 선수들이 우수한 게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비롯해 롤드컵까지 세계 무대에서 한국의 위상을 높여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