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REAL FOR THE REAL – 진짜 게임을 시작한 국가대표팀에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오는 9월 23일에 개최되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시디즈는 한국e스포츠협회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이 최적의 환경에서 최고의 게임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공식 연습센터에 게이밍 의자 'GC PRO'를 제공하고 다양한 후원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시디즈는 평소 GC PRO로 훈련을 했던 선수들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영상은 '페이커' 이상혁, ‘쵸비’ 정지훈, ‘제우스’ 최우제 등 리그 오브 레전드(LoL)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GC PRO에 앉아 게임에 열정적으로 몰두하는 모습을 통해 게임에 진심을 다하는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의 노력을 지지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시디즈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은 11일 베트남, 12일 대만 국가대표팀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국가대표 평가전을 치른다. 이번 평가전에서는 GC PRO가 실제 경기 장비로 사용되면서 더욱 몰입도 높은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선수들은 GC PRO에 앉아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항저우 아시안 게임을 앞둔 평가전을 통해 팀워크를 점검할 예정이다.

GC PRO는 '젠지 이스포츠'와 4년간 협업을 통해 완성된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로, 게이머들에게 높은 게임 몰입 경험을 제공하며 정교한 플레잉을 지원한다. 게임 시작부터 종료까지 플레이어와 함께하여 퍼포먼스 향상을 돕는 디테일한 요소를 고려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GC PRO의 좌판에 장착된 쿨링 시트는 장시간 게임에 몰입하는 선수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e스포츠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e스포츠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e스포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시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이밍 의자 GC PRO에 대한 상세 제품 설명과 함께 시디즈 GC PRO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