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가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REAL 팬심 자랑대회’ 이벤트를 오는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시디즈는 23일부터 열리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맹활약을 펼칠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e스포츠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REAL 팬심 자랑대회’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세부 종목인 리그 오브 레전드(LoL), FC 온라인, 스트리트 파이터5,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총 4개의 게임을 평소에 즐겨하거나 e스포츠 경기 관람이 취미인 팬들이 각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출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이다. 참여자들은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거나 e스포츠 세부 종목의 찐팬임을 인증할 수 있는 사진 등을 첨부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시디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인벤에서 동시 진행된다.

시디즈는 응모자 중 가장 진심이 담긴 응원 댓글을 작성한 사람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e스포츠 종목별 국가대표 선수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4명), 리그 오브 레전드(LoL) 국가대표팀 개인 선수 이름 마킹 유니폼(30명),  치킨 쿠폰(100명)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게임에 진심을 다하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e스포츠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시디즈는 e스포츠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들이 최고의 게임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GC PRO를 후원하고 전폭적인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 직접 사인한 공식 유니폼을 들고 서 있는 e스포츠 국가대표 리그 오브 레전드팀 선수들
▲ 직접 사인한 공식 유니폼을 들고 서 있는 e스포츠 국가대표 리그 오브 레전드팀 선수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