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한국 e스포츠협회 및 국내 e스포츠 팀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국가대표 게이밍 의자로서 ‘GC PRO’를 제공한다.

시디즈는 의자의 기획부터 개발까지 모든 과정에서 사용자의 최적의 ‘앉음’을 고민하는 의자 전문 브랜드로서, 게이머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게임 퍼포먼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올해 2월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를 선보였다. 또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e스포츠 시장을 지원하고자 e스포츠 팀 및 협회와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의 훈련을 위한 GC PRO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시디즈가 프로 선수들에게 지원한 ‘GC PRO’는 의자에 대한 전문성과 기술 역량을 갖춘 시디즈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4년간 협업해 개발했다. 젠지 이스포츠 선수들의 니즈와 피드백이 앉는 행태부터 팔 자세, 의자 디자인까지 반영됐다.
시디즈는 e스포츠 프로 선수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후원 범위를 확대 중이다. 막강한 실력을 보유한 젠지 이스포츠를 시작으로 KT 롤스터와의 파트너십 계약을 연장하고 광동 프릭스와도 새롭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시디즈는 국내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와 국가대표팀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는 한국 e스포츠협회(KeSPA, 케스파)와의 파트너십도 새롭게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시디즈는 한국 e스포츠를 적극 지원하고, 한중일 e스포츠 문화교류 활동 등 지원을 통해 글로벌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 시디즈X한국e스포츠협회 공식 파트너십 체결
▲ 시디즈X한국e스포츠협회 공식 파트너십 체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