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오디오 애호가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인기 제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10월 20일부터 11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젠하이저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하이엔드 제품들이 포함된 다양한 유무선 이어폰 및 헤드폰, 사운드바 등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행사의 대표적인 할인 품목으로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 4’ 및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 하이엔드 헤드폰 'HD820', 'HD800S', 하이엔드 이어폰 ‘IE 900’, ‘IE 600’, 레퍼런스 유선 헤드폰 'HD660S2', 'HD600'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7.1.4 채널의 입체 음향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사운드바인 ‘앰비오 사운드바 플러스’, ‘앰비오 사운드바 미니’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앰비오 사운드바’는 젠하이저의 독자적인3D 음향 기술인 '앰비오(AMBEO)'가 적용되어 OTT시청, 음악 감상 등 다양한 홈 엔터테인먼트에서 몰입감이 넘치는 환경을 구현한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연중 최대 쇼핑 기간인 11월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조금 일찍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무선 제품부터 사운드의 퀄리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하이엔드 제품까지 다양한 음향기기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젠하이저는 행사 제품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한 1만 원권의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