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TEAM용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Beyond the Dawn’(한국어판)을 다운로드 전용으로 오늘(2023년 11월 9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본 작품은 2021년에 발매한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신규 대형 DLC로, 게임 본편의 엔딩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새로운 적, 신규 던전, 서브 퀘스트, 추가 코스튬 등을 수록해 약 20시간에 달하는 플레이 볼륨을 제공한다.

 

 

알펜 일행 6명의 신규 일러스트 공개!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Beyond the Dawn’(한국어판)에 등장하는 알펜 일행 6명이 담긴 신규 일러스트가 공개됐다.

 

 

나자밀의 ‘고독’과 ‘갈등’에 초점을 맞춘 론치 트레일러 공개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Beyond the Dawn’(한국어판)의 론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발매를 기념해 공개된 본 트레일러에는 나자밀의 고독과 갈등에 초점을 맞춘 내용이 담겨 있다.

 

수수께끼의 소녀 나자밀

레나의 영장을 아버지로, 다나의 노예를 어머니로 둔 특이한 피와 힘을 가진 소녀. 레네기스에서 자랐지만, 어릴 적부터 계속된 멸시로 인해 마음을 닫고 모든 것에 무관심과 무감정을 가장하게 되었다. 자신의 이질감에 깊은 열등감을 가지고 있으며, 누군가에게 받아들여지는 것을 이미 포기했다. 우연히 들른 마을에서 쫓겨나 홀로 방황하던 중 알펜 일행을 만나게 된다.

 

DLC 콘텐츠 ‘역대 캐릭터 의상+어레인지 BGM 팩’

오늘(11월 9일), 캐릭터 의상과 사쿠라바 모토이 씨의 어레인지가 가미된 전투 BGM 5곡이 세트로 구성된 '역대 캐릭터 의상+어레인지 BGM 팩’의 판매를 시작하였다. 본 콘텐츠는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와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Beyond the Dawn’ 양쪽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수록 내용

- 역대 ‘테일즈 오브’ 시리즈에 등장한 캐릭터들에게서 따온 특별한 헤어스타일/의상/무기

알펜(루드거) / 시온(벨벳) / 린웰(리타) / 로우(쥬드) / 키사라(프렌) / 듀오할림(제이드)

- 사쿠라바 모토이 씨의 특별한 어레인지가 가미된 새로운 전투 BGM 5곡 수록

<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 DLC 콘텐츠 '역대 캐릭터 의상+어레인지 BGM 팩' 소개 영상 :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배포 시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Beyond the Dawn’의 발매를 기념해, 사운드 레이블 ‘Bandai Namco Game Music’에서 본 DLC의 게임 BGM을 배포한다. iTunes, Apple Music, Spotify 외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Beyond the Dawn’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배포 시작일: 2023년 11월 9일

・배포 지역: 전 세계

・배포 형식: 다운로드 및 구독

・배포 플랫폼: iTunes, Apple Music, Spotify 외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배포

・배포 링크: https://nex-tone.link/ZF68g2d2E

 

'Bandai Namco Game Music'이란?

게임 음악을 중심으로 세계에 그 매력을 전하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사운드 레이블.

‘팩맨’, ‘철권’, ‘태고의 달인’, ‘에이스 컴뱃’, ‘테일즈 오브’ 시리즈 등 자사 IP와 더불어, ‘ELDEN RING(엘든 링)’을 비롯한 협력사 및 그룹사 등과 함께 만드는 다양한 게임 서비스군의 BGM을 중심으로 순차적으로 배포 중이다. 전 세계 뮤지션들에게 영향을 끼친 8비트 사운드부터 현대 RPG 게임에서 많이 채택되는 풀 오케스트라 녹음을 통한 라이브 사운드까지 총 4,000곡 이상의 게임 음악을 보유하고 있다. 게임의 틀을 넘어 IP, 음원, 기획 프로듀싱을 하고 있는 기존 사운드 레이블 ‘ASOBINOTES’와 연계하여 게임 음악을 더욱 확장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Beyond the Dawn’은?

쌍세계를 둘러싼 해방의 싸움이 끝나고 1년.

세계가 하나가 됐지만 아직 대립하고 있는 다나인과 레나인.

그사이에 계속 서 있는 알펜 일행은 다나와 레나의 피를 모두 이어받은 소녀, 나자밀과 만난다.

다나와 레나 양쪽의 피를 이어 어느 쪽에도 있을 곳이 없는 나자밀에게 알펜은 보호를 제안하는데...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이후의 세계를 그리는 이야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