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웨이브의 해외법인 몰테일이 운영하고 있는 비타트라 독일(vitatra.de)이 와인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공신력이 높은 와인서처닷컴(wine-searcher)에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 비타트라 독일 쇼핑몰
▲ 비타트라 독일 쇼핑몰

와인서처닷컴은 126여개국 83개의 통화로 약 1,600만개의 주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포털이다. 

비타트라 독일은 와인 약 900종, 위스키 150종 등 유럽 와인과 영국 위스키를 판매하는 쇼핑몰로서 지난 2022년 하반기 주류 직구 서비스 론칭 후 현재까지 누적 10만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류 상품 외에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유럽의 오쏘몰, 드롱기, 일리, 네스프레소 등 다양한 직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외직구 주류의 특징은 온라인 결제 이후 빠르고 안전하게 주문자의 집으로 배송해 준다. 특히 한국보다 가격경쟁력 있는 상품들이 있고,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상품을 발품 팔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쉽게 결제하고 직접 집에서 받아 볼 수 있다.

KB국민카드와 제휴하여 23년 12월 31일까지 최대 15유로(한화 21,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몰테일의 관계자는 "와인서처닷컴 입점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은 보다 객관적으로 비교하고 판단하여 유럽의 와인과 위스키를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비타트라 독일은 앞으로도 직구족들의 알뜰 소비와 안전한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몰테일 독일 주류 보관 물류센터
▲ 몰테일 독일 주류 보관 물류센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