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화이트 감성의 대표모델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70 게이밍 OC 화이트 그래픽카드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70 수퍼 튜링(TURING) 아키텍처 GPU를 탑재한 이 제품은 기가바이트 자체의 높은 검수과정을 통과한 엄선된 칩만을 탑재해 GPU 최대 부스트시 엔비디아 파운더스 에디션(부스트 1770MHz)을 뛰어넘는 1815Mhz 클럭까지 성능을 보장한다.

또 앞선 세대에서 성능을 인정받은 GDDR6 8GB(1만4000MHz, 256비트)를 탑재해 게임 상에서 DLSS 기능 활성화 시 넉넉한 메모리 용량과 높은 전송속도를 배경으로 매우 부드럽고 원활한 동작으로 실제와 매우 흡사한 화면을 게이머에게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강력한 성능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에 필수인 냉각 솔루션으로는 기가바이트의 독창적인 설계방식의 적용으로 GPU와 직접 맞닿은 6열 구리히트파이프로 열을 1차로 흡수해 GPU와 메모리, 파워페이즈(전원부)와 역시 맞닿아있는 히트싱크(방열판)으로 이동시켜 표면에 빗살무늬가 새겨진 직경 82mm 트리플 윈드포스 쿨링팬 냉각으로 이어지는 통합시스템으로 구성되어 동급모델 대비 가장 높은 냉각효율을 보여준다.

기가바이트는 게이머들에게 보다 편안한 사용환경을 제공하고자 제품 구입 후 정품등록 시(구입 후 한 달 이내) 무상보증 기간은 기존의 3년에서 1년 연장해 최대 4년까지 적용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등록을 위해서는 REGISTRATION.AORUS.COM 사이트를 방문 후 소비자가 직접 제품과 고객정보, 결제 영수증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기가바이트 제조사 담당자가 검수 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도록 시일 내에 등록을 진행한다.

강력한 성능과 동급 최고의 냉각효율, 무상 보증기간 최대 4년까지 보장하는 이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8월18일까지 엔비디아와 함께 진행 중인 울펜슈타인: 영블러드, 컨트롤(Control) 증정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 2종의 사은품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