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대표 김환준)는 갤럭시 S9, 갤럭시 S9+에 대응하는 USB-C케이블 `스위치 USB 3.1-C to USB-A 고속충전 케이블’의 쿠팡 로켓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로켓배송은 쿠팡이 제공하는 당일배송 서비스이다.

스위치 USB 3.1-C to USB-A 고속충전 케이블은 지난주 판매가 시작된 갤럭시 S9, S9+에 대응해 고속충전과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케이블이다. 4중 차폐 설계와 꼬임, 단선 없는 두꺼운 케이블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문제가 없다.

 

스위치 USB3
▲ 스위치 USB 3.1-C to USB-A 고속충전 케이블

스위치 USB 3.1-C to USB-A 고속충전 케이블은 'QC 퀵 차지 3.0' 고속충전 및 C타입을 지원해, 갤럭시 북 12, 10.8, 갤럭시 탭 S프로 등에서 빠른 충전과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2미터의 넉넉한 길이로 충전과 동시에 사용도 편리하며, 연결 기기에 따라 최대 20.5V, 3.5A까지 사용 가능하다.

스위치 USB 3.1-C to USB-A 고속충전 케이블을 기획, 마케팅 하는 와사비망고 조병욱 차장은 “지난주 출시된 갤럭시 S9, S9+와 정품 충전기 대응은 물론, LVSUN 등 최근 출시된 멀티 포트 고속 충전기에서도 높은 호환성과 빠른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쿠팡 로켓배송, 펀샵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여러 판매 채널로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도록 판매 점을 늘려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