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CNS Power)가 스마트 디바이스쇼 2020 (Kitas X 소형가전쇼)에 참가한다.

Kitas X 소형가전쇼는 7월 23(목)일부터 25일(토)까지 코엑스 C3·4홀에서 열리며, 씨앤에스파워는 수입 유통하는 에너자이저(Energizer) 보조배터리 및 관련 제품, 아이러브(iLuv) 음향 기기 및 IoT 관련 제품, 그리고 직접 디자인 생산하는 모바일 액세세리 브랜드인 커네틱(Connetick)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형가전쇼라는 취지에도 맞게 다양한 생활가전 및 소형가전 제품도 전시한다.

에너자이저(Energizer)는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QE10007PQS'를 시작으로 하반기에 선보일 신제품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20,000mAh 무선 보조배터리,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와 충전기를 하나로 묶어 편리함을 더한 충전 스테이션이 공개된다.

아이러브 제품군으로는 무선 이어폰 (TWS), 버블검에어 TWS 네 가지 색상 모델이 전시되어서 참관객은 직접 만져보고 소리를 들어볼 수 있다. 그리고 스마트 IoT 솔루션 아이러브 스마트 쉐이커 등 다양한 스피커 및 스마트 기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씨앤에스파워 자체 브랜드인 커네틱(Connetick) 제품으로는 부족한 노트북 인터페이스를 확장하고 모니터를 최대 3개까지 동시에 쓸 수 있는 커네틱 11-in-1 도킹스테이션이 가장 먼저 관람객을 맞이한다.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는 커네틱 65w PD PPS 고속 충전기, 18w C to C 충전기, 100w급 USB 3.1 Gen 2 고속 충전 케이블, 2in1 충전 케이블, C to C 충전 케이블이 전시된다. 커네틱 제품은 씨앤에스파워가 자체 개발했는데 이번 전시회가 끝나는 대로 바로 판매될 예정이다.

그 외에 방탄소년단(BTS) 캐릭터를 활용한 MIC Drop 굿즈는 MIC Drop의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무드등, 보조배터리를 시작으로 가방 안에 보조배터리를 넣어 간편하게 충전하는 스마트백팩, 노트북, 아이패드, 외장하드, 멀티, 케이블파우치, 1인 가구에 맞는 소형가전 제품도 선보인다.

한편 씨앤에스파워는 전시회 현장에서 특가 판매도 실시할 계획이므로 전시된 제품이 마음에 든 사람은 할인 혜택을 받고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전시회 관람을 희망하는 바이어 및 관람객은 KITAS 홈페이지에서 관람 등록 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