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공식 유통사 투웨이가 일체형 수랭 쿨러 ‘TWISTER DX-360 ARGB’를 출시한다.

TWISTER DX-360은 입체적인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 미러가 워터 펌프에 적용되었으며 그 속으로 숨겨진 다크플래쉬 로고가 특징이다. 기존 제품들과 달리 ARGB로 연동되며 블랙, 화이트, 핑크 등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Addressable RGB(5V 3pin)를 통해 ASUS AURA, ASROCK POLYCHROME, MSI MYSTIC LIGHT, 기가바이트 RGB FUSION을 지원하는 메인보드에서 1,680만 색상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다. 만약 메인보드에서 5V 3pin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에도 케이스에 있는 리셋 버튼을 활용하여 RGB 순환모드, 단색모드(7개), OFF 모드 등 세 가지 RGB 라이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열전도성이 높은 구리 베이스 워터 블록(2400±10% RPM)이 장착되었으며, 촘촘하게 배열된 360mm 알루미늄 라디에이터와 최대 풍량 75.64 CFM인 120mm RGB 쿨링팬 3개가 조화를 이루어 쾌적한 쿨링 환경을 제공한다.

기본 제공되는 120mm RGB 쿨링팬 3개는 CPU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팬 속도를 조절하는 PWM 기능(평균 800~1,800 ±10% RPM)을 지원하며, 견고한 Rifle 베어링과 진동 방지 고무패드를 장착하여 정숙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의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3억원)을 통해 무상보증 기간(3년) 내에 제품 누수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면 피해액을 보상받을 수 있다. 쿨링팬은 1년간 무상 보증을 제공한다. 

투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darkFlash TWISTER DX-360 ARGB’는 끝없이 빠져드는 느낌의 매력적인 워터블록과 쿨링 팬을 통해 냉각 성능과 시각적인 효과를 동시에 누리고 싶은 유저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일체형 3열 수랭 쿨러이다” “다음 주에는 일체형 2열 수랭 쿨러인 DX-240 화이트, 핑크 색상이 출시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