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공식수입사 투웨이가 7월 14일 PC에 화려한 분위기를 부여하는 LED 패널 ‘darkFlash LP30 ARGB’를 출시한다.

darkFlash LP30 ARGB는 블랙, 화이트, 핑크, 네오민트 총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기본 제공되는 양면 3M 테이프로 파워서플라이(PSU) 가림막에 부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조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DLM21, DLM22 같은 미니타워 사이즈에 최적화되었는데 미들타워 등 다른 규격 PC 케이스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LED 패널 전면에 다크플래쉬 로고가 있고 로고와 패널에 있는 ARGB가 연동되어서 화려하게 빛난다. Addressable RGB(5V 3핀) 기술을 적용하여 ASUS AURA, ASROCK POLYCHROME, MSI MYSTIC LIGHT, 기가바이트 RGB FUSION을 지원하는 메인보드에서 1,680만 가지 색상 중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5V 3핀 확장 커넥터를 통해 다른 ARGB 장치와 연결해서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메인보드에서 5V 3핀 LED 헤더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에 옵션으로 ‘darkFlash ARGB Master RC1 REMOTE KIT’를 추가 구매하여 RGB 조명 효과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경우에 전원은 4핀으로 연결 가능하며, 5V 3핀 ARGB LED 장치를 최대 2개 연결할 수 있다.

Addressable RGB에 있는 M/B SYNK 기능을 제외한 모든 기능을 리모컨으로 설정할 수 있고 리모컨으로 원거리에서 팬 전원과 속도를 변경할 수 있다. 그 외에 팬 색상, 숨쉬기 모드, 레인보우 모드 등 여러 가지 조합으로 총 60개에 달하는 광원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투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darkFlash LP30 ARGB'는 PC 케이스 내부를 사용자 취향대로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매력적인 LED 패널이다" "신제품 출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