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공식 수입사 투웨이가 큐브 타입 PC 케이스 ‘darkFlash DLC21’을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darkFlash DLC21'의 가장 큰 특징은 개폐 및 탈착이 자유로운 강화유리 스윙 도어가 양쪽으로 채택되었다는 점과 200mm RGB 팬이 전면과 상단에 장착된 점이다. 제품 전면과 상단 그리고 양측면 등 총 4면에 강화유리를 탑재하여 사용자가 구성한 RGB 튜닝을 한 눈에 쉽게 볼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양쪽 도어를 열어서 업그레이드나 내부 정비를 쉽게 할 수 있다.

200mm 오로라 스펙트럼 RGB 쿨링팬을 전면과 상단에 1개씩 장착하였고 후면에는 80mm 일반형 팬 2개를 기본 제공한다. 선택사항으로는 기본 제공되는 상단 팬을 제거하고, 이동형 쿨링팬 설치 조절바를 이용하여 120mm 쿨링팬 2개 또는 140mm 쿨링팬 1개를 장착할 수 있어서 사용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메인보드는 m-ATX, Mini-ITX를 지원하며 표준 ATX 파워서플라이를 장착할 수 있고 최대 길이 250mm 그래픽카드와 최대 높이 144mm CPU 쿨러를 사용 가능하다. 일반 케이스와 달리 수직으로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여 휨 현상을 방지할 수 있으며, 강화유리를 통해 그래픽카드가 제공하는 RGB 조명효과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선택사항으로는 상단의 팬을 제거하고 1열 120mm 또는 140mm의 수냉 쿨러를 장착하여 시스템 쿨링 성능을 높일 수 있다. HDD 또는 SSD 멀티 조립공간을 2개 제공하여 SSD를 최대 2개 탑재할 수 있다.

전면 상단 패널에는 파워 버튼, 리셋 버튼, LED 컨트롤 버튼, HD 오디오, USB 3.0 포트(타입 A) 1개, USB 2.0 포트(타입 A) 2개를 지원하며, I/O 포트의 고무 커버와 하단 부착형 먼지필터를 기본 제공하여 먼지 유입을 막을 수 있어서 관리하기 용이하다.

투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DLC 21은 양문이 열리는 트윈도어 형태와 4면 강화유리를 통해 사용자가 완성한 튜닝을 쉽게 볼 수 있으며, 작고 귀여운 큐브 타입 PC 케이스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