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의 조명 전용 컨트롤러 제품 '애드저스트(Adjust) R1'을 출시했다.

​애드저스트 R1은 시스템에 설치된 쿨링팬과 LED 스트랩 등 RGB LED를 지원하는 액세서리들을 한데 묶어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도록 해주는 장치이다. 주소 지정 RGB(Addressable RGB, ARGB)를 지원하고 메인보드상 5V 3PIN 커넥터와 연결 가능하며, 마찬가지로 5V 3PIN 커넥터로 연결되어 RGB LED를 지원하는 모든 액세서리 제품들과 호환된다. 단 12V 4PIN은 지원 불가이다.

애드저스트 R1 컨트롤러는 철제 프레임이 사용된 PC케이스라면 어디에든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도록 마그네틱을 제품 내부에 삽입해 쉽고 빠른 탈착이 가능하다. 그에 따라 설치하기 쉬운 것은 물론 설치한 자리에 얼룩이나 자국이 남지 않아서 깔끔하다.

​애드저스트 R1 컨트롤러는 효과, 컬러, 밝기 등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총 세 가지 물리 버튼을 가지고 있다. 이중 효과 버튼은 총 여덟 가지 다양한 컬러 펄스 및 컬러 모션 효과를 지원하며, 컬러 버튼은 컬러 사이클, 무지개 효과, 사용자 지정 색상, 사전 설정 색상 등에서 선택하여 설정 가능하다. 밝기 버튼은 5단계로 RGB LED 밝기를 설정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