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리안리(LIAN-LI)의 첫 번째 일체형 수랭 쿨러 제품인 '갈라하드(GALAHAD)'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

갈라하드 시리즈는 리안리가 직접 개발 및 설계에 참여한 제품이며 장착된 쿨링 팬 개수와 라디에이터 크기에 따라 240(mm), 360(mm) 제품으로 나뉜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여서 출시되는 제품은 총 4종이다.

헤어라인 마감이 적용된 라디에이터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내부에서 펌프와 냉매를 통해 전달된 CPU 발열을 외부로 빠르게 발산하고 외관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갈라하드 시리즈 워터 펌프는 1,680만 가지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주소 지정식 RGB(Addressable RGB, ARGB)를 지원한다. 메인보드 상에서 지원하는 5V RGB 헤더에 연결하면 번들로 제공되는 쿨링 팬을 포함해 시스템을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들과 조명 효과를 동기화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메인보드에 5V RGB 헤더가 없다면 동봉된 전용 컨트롤러를 이용해 제어하면 된다. 탈착하기 쉬운 마그네틱 커버도 제공한다.

또한 3종 트리플 챔버 형태로 제작된 워터 펌프 구조와 구리 재질로 이루어진 베이스를 통해 CPU에서 발생한 열이 빠르게 전도된다. 워터 펌프는 90도 간격으로 360도 회전이 가능한데 유연하게 구부러지는 직조 슬리빙 튜브가 있어서 수로 구성이 편리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서린씨앤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