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미국 레이저사(社)와 디자인 협업한 리안리(LIAN-LI)의 ‘PC-O11 다이나믹’(Dynamic, 이하 PC-O11D) 케이스 한정판 ‘스페이스 그레이’(Space Grey) 모델을 정식 출시했다.

이번 PC-O11D 한정판 모델은 강화유리를 포함한 전면과 측면 모두에 크롬 미러 마감 코팅(Chrome Mirror Finish)을 적용해 거울처럼 빛나는 외관을 보여준다. 제품이 탄생한 배경은 북미 최대 규모 PC 하드웨어 커뮤니티인 PCMR(PC Master Race)의 협업이다.

PCMR는 스스로 추구하는 가치인 자유, 아름다움, 품질을 담아낼 수 있는 PC 케이스를 원했고 이를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시리즈를 선택하였다. 그로 인해 리안리는 '스페이스 그레이'라는 콘셉트로 크롬 미러 마감 코팅을 적용해 이번 한정판 모델을 만든 것이다.

리안리 PC-O11D 스페이스 그레이는 외부 도장 마감 방식을 제외하면 기존 PC-O11D와 모든 부분이 동일하다. 내부는 듀얼 챔버 구조여서 파워서플라이를 2개 장착 가능하고 1개만 설치할 경우 나머지 챔버는 3.5인치 또는 2.5인치 규격 저장장치를 장착할 수 있는 트레이로 활용할 수 있다.

리안리 PC-O11D 스페이스 그레이 PCMR 스페셜 에디션 4천 대만 생산되었으며, 이후 추가 생산 계획이 없는 완전한 한정판 모델이다. 따라서 내부에는 리안리 로고와 'DER8AUER'이 새겨진 메탈 플레이트가 부착되지 않은 상태로 제공되며, 그 대신 리안리와 PCMR의 협업을 기념하는 메탈 플레이트와 'DER8AUER'만 새겨진 메탈 플레이트 2종이 제공된다. 두 가지 메탈 플레이트에는 4천 대 한정 생산 모델 중 몇 번째로 제작된 제품인 지를 안내하는 넘버링이 표기되어 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서린씨앤아이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