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국내에 공식 유통하는 매드캣츠(MadCatz) 제품들이 이마트의 전문점인 일렉트로마트에 공식 입점되었다.

매드캣츠 제품들이 공식 입점된 곳은 일산 킨텍스 이마트 타운에 있는 일렉트로마트이다. 일렉트로마트는 일반 가전제품, 모바일 기기 및 액세서리를 비롯해 각종 PC 하드웨어 브랜드 및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제품들이 다채롭게 마련된 IT 관련 종합 쇼핑몰이다.

매드캣츠는 일렉트로마트의 PC 하드웨어 관련 부스 내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곳을 방문하면 매드캣츠를 대표하는 R.A.T 시리즈 마우스의 독특한 외형을 직접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으며, 커스터마이징 파츠에 따른 그립감, 피팅감 역시 일부 체험 가능하다. 체험 가능한 모델은 R.A.T 2 플러스 / 4 플러스 / 6 플러스 / PRO S3를 비롯해 최신형 모델인 R.A.T 8 플러스 ADV와 R.A.T PRO X3 Supreme 등 모두 여섯 가지이다.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제품인 G.L.I.D.E 시리즈도 있다. 마우스 패드의 인치(Inch) 사이즈 별로 모델명을 구분하는 G.L.I.D.E 시리즈는 16 / 19 / 21 / 38 등 네 종류가 있으며, 이 중 특수 실리콘을 소재로 하여 독특한 질감과 뛰어난 방수 능력, 오염에 강한 내구성을 갖춘 19 / 21 모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G.L.I.D.E 19 / 21 / 38 시리즈의 독특한 슬라이딩 감촉은 R.A.T 마우스 시리즈에 최적화되었으므로 동시에 두 가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소비자에게 도움이 된다.

그 외에도 헤드 밴드 완충형 구조와 듀얼 스트랩 방식으로 설계된 매드캣츠 게이밍 헤드셋인 F.R.E.Q 4 모델도 청음할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다. 그리고 매장 내 모든 매드캣츠 제품들은 전용 매대를 통해 전시 및 진열되어 있어서 방문자들이 한눈에 모든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매드캣츠의 제품들이 전시된 일산 킨텍스 이마트 타운 일렉트로마트는 매월 둘째, 넷째 주 화요일에 휴무이며,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