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지스킬(G.SKILL) 노트북용 메모리(SO-DIMM) 제품인 ‘립죠스’(RIPJAWS) 시리즈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지스킬 립죠스 노트북용 메모리 신제품 3종은 JEDEC(미국 전자산업협회의 반도체 공학 표준체)의 DDR4 정규 규격을 준수한다. 클럭은 3200MHz(PC4-25600)이고 램 타이밍 값은 CL22이며 단일 8GB, 16GB, 32GB 용량 모듈로 구성된 제품 3종이 이번에 출시된 것이다.

지스킬의 립죠스 노트북 메모리는 동사의 PC 메모리 라인업 중 트라이던트(TRIDENT) 시리즈 이전부터 게이밍 메모리 라인업에 있었으며, DDR2 메모리 시절부터 안정성과 호환성이 검증된 제품들이 선보여졌다.

서린씨앤아이 영업부 최인철 부장은 "노트북 시장은 더 작고 가벼우며 전력 소모는 획기적으로 줄인 모델들이 득세하면서 반대로 제원과 성능에 있어서는 하향평준화가 되어왔다” “작아진 크기 만큼이나 업그레이드에 제약이 많이 생겼지만 반대로 적은 비용으로 큰 성능 향상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메모리 용량 증설이다" "성능 만큼이나 중요한 호환성에서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춘 지스킬의 노트북 메모리 제품들이야말로 최고의 업그레이드 선택이 되어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스킬 립죠스 메모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린씨앤아이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