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팀그룹(TeamGroup) 티포스(T-FORCE) 고성능 메모리 엑스트림(XTREEM) ARGB 시리즈에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팀그룹 티포스 엑스트림 ARGB는 클럭 3200MHz(PC-25600)에 램 타이밍 CL 16, 클럭 3600MHz(PC-28800)에 램 타이밍 CL 18을 지원한다. 메모리 용량은 두 제품 모두 단일 16GB 제품 2개로 구성되는 32GB 듀얼 킷 패키지이다.

한편 팀그룹의 티포스는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를 비롯한 다양한 PC 하드웨어 제품을 선보이는 게이밍 브랜드이다. 엑스트림 ARGB는 티포스 고성능 게이밍 라인업 중에서도 최상위 제원 제품들이 포진한 플래그십 라인업이다.

엑스트림 ARGB는 은은하게 퍼지는 LED 조명이 적용되었는데 기존 튜닝 메모리 제품들의 조명 효과와 광량이 부담스러웠던 사용자들에게 알맞다.

아울러 엑스트림 ARGB는 제품명처럼 주소지정(Addressable) RGB를 지원한다. ASUS, ASRock, GIGABYTE, MSI 등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조명 컨트롤 프로그램과 연동 가능하다. 만약 사용 중인 메인보드에 이러한 연동 관련 기능이 없어도 메모리 장착 시 기본으로 설정된 RGB 효과가 표현된다. 아니면 팀그룹에서 제공하는 전용 프로그램인 ‘티포스 블리츠’(T-FORCE BLITZ)를 통해 색상, 패턴, 타이밍 등 세부적인 설정을 하면 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서린씨앤아이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