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지스킬(G.SKILL)의 DDR4 메모리 ‘트라이던트 Z 로얄’(TRIDENT Z ROYAL)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는 지스킬을 대표하는 고성능 메모리로 최상위 제원으로 구성된 제품들이 포진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 신제품 중 DDR4-4800MHz(PC-38400)를 지원하는 모델이 포함되는데 현시점 기준으로 국내에서 가장 높은 클럭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DDR4-4800MHz 모델은 8GB 용량 메모리 2개로 구성되는 16GB 듀얼 키트이며 각각 실버와 골드 색상으로 두 가지 모델이 출시된다. 여기에 DDR4-4000MHz(PC-32000) 클럭과 램 타이밍 CL 15를 지원하는 메모리도 포함되어서 신제품은 총 4종이 된다.

한편 지난 2018년 대만 컴퓨텍스를 통해 첫 공개된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는 폴리싱(polishing, 연마) 처리된 골드와 실버 컬러 히트 싱크(방열판) 위에 보석을 연상시키는 RGB 발광부가 있다. RGB 발광부는 보석들이 알알이 박혀 있는 듯한 모습인데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지스킬 트라이던트 Z 로얄 메모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서린씨앤아이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