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가 봄맞이 이벤트 3탄, 32형 UHD 4K 모니터 ‘UHD32R HDR HOT’ 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UHD32R HDR HOT은 UHD 4K(3,840x2,160) 해상도와 HDR 기능을 탑재해 실제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색감과 음영을 나타낸다. 32인치 AHVA 디스플레이 패널을 바탕으로 sRGB 100% 색 영역, 178도 광시야각과 350cd/㎡의 밝기를 지원해 사용자에게 생생한 이미지와 영상을 보여준다.

AMD의 ‘FreeSync’ 기능을 탑재, 호환 그래픽 카드 사용 시 스터터링과 테어링을 방지해 쾌적한 게임이 가능하다. 또 게임 모드와 조준선 표시기능(LoS)이 적용되어 있으며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 프리 및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을 탑재, 장시간 모니터를 보는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모드를 쉽게 활용할 수 있는 OSD 컨트롤러 ‘핫키 버튼(HOTKEY BUTTON)’을 제공해 모니터 OSD 버튼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화면 모드, 게임모드, 조준선, 로우블루라이트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리모컨(별매) 기능까지 탑재해 두 가지 컨트롤러로 최적의 편의를 제공한다.

큐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특가 이벤트는 큐닉스 봄맞이 특가의 마지막 이벤트”라며 “UHD 4K HDR 모니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인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