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주)유니씨앤씨는 삼성노트북9 Always 프리도스 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대표 모델인 NT900X3Y-A78A 8% 특가할인 및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되는 럭키투데이 행사를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8% 특가할인과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하여 삼성노트북 신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제품 구입 시 10만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NPay 12,990 포인트와 한층 더 스마트해진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한컴오피스 2018, 노트북 사용시 편리함을 더해주는 로지텍 무선 마우스, 충전에 필요한 8핀 변환 젠더 등이 증정되며, 프리미엄 구매평 작성 시
NPay 20,000 포인트가 추가 증정돼 최대 33,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삼성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퀵배송 서비스도 지원된다. 서울과 경기도 일부 지역은 무료 퀵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외 경기도 지역은 퀵비용 일부를 지원하게 된다고. 할인과 사은품, 제품의 빠른 무료배송 서비스까지 제공해 노트북의 구매 당일에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