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 가구전시회 코펀, 상설 프리미엄 가구백화점 '코펀몰' 론칭 예정
- 신혼가구부터 1인용 가구까지, 경기 부천 종합쇼핑몰에 1,200평 코펀몰 오픈

이달 20일, 경기 부천 투나쇼핑센터에 상설 프리미엄 가구 백화점 '코펀몰'이 들어선다.

국내 최대 규모 가구전시회 코펀(KOFURN)은 오는 4월 20일, 부천 송내역 투나쇼핑센터 내에 검증된 가구 브랜드를 365일 만날 수 있는 1,200평대 규모의 코펀몰(KOFURN Mall)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매년 8월 고양시 킨텍스에서 코펀(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은 1981년부터 쌓아온 가구 산업의 전문성과 네트워킹을 바탕으로 1,200평 규모의 오프라인 상설 가구 쇼핑몰을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가구단지들은 접근성이 떨어지는 데다 브랜드별로 여러 건물에 흩어져 있어 가구쇼핑을 위해 하루 온종일을 소비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코펀몰은 이와 같은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지하철역과 가까운 쇼핑몰 내에 대규모 가구 백화점을 조성하고 소비자들이 실내에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코펀몰을 운영하는 가구유통사업단에서는 검증된 국내외 45여 개 브랜드들이 입점해 믿을 수 있는 가구와 인테리어 제품들만을 전시한다는 방침이다. 혼수나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는 물론 1인용 가구와 학생용 가구, 인테리어 가구, 디자인 가구, 이케아 스타일 북유럽 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가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펀몰은 이번 공식 오픈을 기념해 청첩장 소지자 및 상담 고객 증정 이벤트, 구매 금액별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코펀몰 공식 홈페이지(www.kofurn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코펀몰은 매주 월요일 휴무이므로 방문 전 날짜와 요일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코펀몰 운영자인 가구유통사업단측은 "코펀몰은 소비자들이 좋은 가구, 믿을 수 있는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오프라인 가구 종합 플랫폼"이라며, "소비자는 물론 가구 산업의 상호 발전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