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90여 개의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
- 회원과 다나와 유력 제조사가 한데 모이는 소통의 장 될 것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는 4월 행락철을 맞아 회원과 함께 봄소풍을 떠나는 'DPG(danawa play ground) 봄소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28일 일산 소재 동양 인재 개발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다나와의 커뮤니티 운영자 등 주요 관리자와 인텔, 씨게이트, 이엠텍, 에이수스, 앱코, 올룩의 기업 관계자가 참여해 회원들과 소통 및 교류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참여 인원은 총 150명이다.

 

행사는 '보물찾기', '스탬프 모으기' 등 레크레이션과 Q&A 시간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총 90여 개의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무선이어폰 등 7개의 기념품도 지급된다.

다나와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크고 작은 교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다나와 허완회 커뮤니티 팀장은 "이번 행사는 회원과 다나와, 유력 제조사가 한데 모이는 소통의 장"이라며, "자사 서비스 개선에 회원의 목소리가 반영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는 한편, 유력 제조사와 소비자 간 가교역할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게시판(bbs.danaw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