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전문 제조기업인 갤럭시 마이크로시스템즈(Galaxy Microsystems Ltd. / www.galax.kr)의 한국지사인 갤럭시코리아는 4월 27일부터 자사 '갤럭시 GTX 1070 이상' 제품 구매 시 7만 원 상당의 '갤럭시 GALAX GAMER V100T 240GB' SSD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GALAX 지포스 GTX 1070'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제품 구매 후 구입증빙자료(구매내역서 또는 영수증) 이미지와 제품의 시리얼번호 사진을 촬영해 갤럭시코리아 플러스친구로 접수하면 된다.

 

증정품인 'GALAX GAMER V100T 240GB'는 간격이 넓고 3차원적으로 데이터를 구성하는 3D NAND가 탑재되어 기존 2D NAND 대비 더욱 빠른 데이터 처리속도와 길어진 수명, 소비전력까지도 줄여준다. TRIM 기능도 지원해 불필요한 데이터들을 미리 제거해줌으로써 보다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갤럭시코리아 마케팅팀 추정석 팀장은 "갤럭시제품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갤럭시 GTX 1070 이상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분들께도혜택을 드리고싶은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언제나 고객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을 비롯한 갤럭시코리아에서 판매중인 모든 그래픽카드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3년 무상 서비스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