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공식 유통사 디앤에스아이티는 1.1kg의 가벼운 무게와 미군사등급 테스트를 통과한 내구성으로 뉴노멀시대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HP 엘리트북 840 Aero G8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엘리트북 840 Aero G8은 인텔 EVO 플랫폼 기반의 비즈니스 노트북으로, 특유의 뛰어난 보안성과 함께 14인치 디스플레이임에도 1.1kg의 가벼운 무게 및 MIL-STD 810H 미군사등급 TEST를 통과한 검증된 내구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Iris Xe 그래픽이 내장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적용되어 뛰어난 생산성을 제공함은 물론, 하드웨어 기반의 보안 솔루션을 통해 코로나 19로 인한 재택 근무 및 외부 작업 시 보안 문제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부팅 되기 전 백신이 복구할 수 없는 바이오스(BIS) 단계부터 바이러스와 해킹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는 'Sure Start', 바이러스가 백신 및 주요 프로세스의 사용을 중지하거나 방해하지 못하도록 보호해 주는 'Sure Run', 웹브라우저 사용을 가상공간으로 격리시켜 윈도우 영역으로 침입 전 차단함으로써 악의적인 웹사이트나 첨부 파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는 'Sure Click' 등 노트북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드웨어 기반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이 제공된다.

언컨텍트 시대에 자주 이용하게 되는 화상회의 활용 시에도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엘리트북 840 Aero G8에는 주변 소음을 제거해주는 'HP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함께 3개의 멀티 어레이 마이크가 제공되어 양방향 소음 제거 등 더욱 선명하게 음성을 전달한다. 이 외에도 720P HD 카메라, 프라이버시 카메라가 탑재되어 재택 근무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FHD 해상도를 지원하는 14인치 디스플레이는 광시야각 패널이 적용되어 다양한 각도에서도 색상 왜곡 없는 선명한 화면을 구현하며, 400nit의 밝기로 햇빛이 강한 외부에서도 쾌적한 작업을 지원한다. 눈부심 방지 기능(안티글레어)도 적용되어 빛 반사를 최소화 해 눈의 피로도 줄여준다.

더불어 HP 엘리트북 840 Aero G8은 시중에서 판매 중인 알콜성분이 포함된 살균 티슈로 1천회 닦는 TEST에도 외관 부식이나 변형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앤에스아이티 김다혜 대표는 "HP의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을 갖춘 뉴노멀 시대에 최적화된 HP 엘리트북 840 Aero G8 시리즈를 국내 런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신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강력한 성능과 튼튼한 내구성을 갖췄으면서도 1.1Kg의 놀라울 정도로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HP 엘리트북 840 Aero G8시리즈는 많은 기업 고객과 일반 소비자께서 틀림없이 만족하실 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