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LED와 함께 비키 타입의 레이아웃 디자인으로 책상위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는 게이밍 키보드 MANIC Z 시리즈 ‘Z-K7’과 ‘Z-K9’을 출시한다.

MANIC Z 시리즈 게이밍 키보드 2종 모두 5천만회의 클릭 수명과 1,000Hz 폴링 스피드를 지원하는 청/갈/적축의 LC 기계식 스위치를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다.

▲ 마이크로닉스 MANIC Z-K7
▲ 마이크로닉스 MANIC Z-K7

특히 사용자 기호에 맞게 스위치를 변경 가능한 축 교환 방식이며 호환 가능한 스위치는 카일 축과 게이트론 축, 옵테뮤 축을 지원한다. 키캡의 경우 ABS 이중사출 방식으로 제작되어 오랫동안 사용해도 각인이 지워지지 않고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한다.

Z-K7은 직선과 곡선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측면에서 보면 마치 비행기 날개의 단면을 보는 것처럼 상단은 두껍고 아래로 갈수록 얇게 디자인되어 있어 굉장히 날렵한 느낌이 드는 디자인이다. 날렵한 단면 부분의 LED 라인과 마이크로닉스의 로고가 있다. LED 효과는 총 여섯 가지 LED 이펙트 연출이 가능해 책상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 마이크로닉스 MANIC Z-K9
▲ 마이크로닉스 MANIC Z-K9

Z-K9는 기본적으로 멀티미디어 키보드 형태이며 상판 베젤 부분에는 전체적으로 여유를 두어 장시간 사용했을 때 편안하게 손을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기본적으로 5개의 멀티미디어 버튼과 한 개의 조그셔틀을 통해 손쉽게 미디어 설정이 가능하다. 왼쪽 상단에는 마이크로닉스 로고 모양을 비롯해 키보드 전체에 화려한 RGB가 연출된다.

가격은 MANIC ZK-7이 59,000원이고 ZK-9은 79,000원이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