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엠(대표 박근택)이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Newsync 320FG180 HDR 게이밍 강화유리’(이하 Newsync 320FG180 HDR)를 출시했다.

Newsync 320FG180 HDR은 32인치 VA 패널이 장착되었다. 최대 해상도 FHD (1920x1080), 화면 주사율 180Hz, 응답 속도 1ms(OD)를 지원한다. HDR도 지원하므로 HDR 콘텐츠를 실감 나는 화질로 볼 수 있다. 오랫동안 화면을 보는 사람들의 눈에 쌓이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로우 블루라이트(Low Blue light)와 플리커프리(Flicker-free)도 지원한다.

또한 FPS 게임 시 유용한 조준선 표시 기능과 게임 화면 위아래가 어긋나는 티어링(tearing) 현상을 방지하는 AMD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지원한다. AMD 프리싱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AMD 라데온 GPU가 필요하다.

모니터 전면은 강화유리로 마감 처리되어서 PC방처럼 여러 사람이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화면이 망가질 염려가 적다. 외부 기기 연결용 인터페이스로는 DP 1.2 1개, HDMI 1.4 포트 1개가 제공된다.

비트엠 윤양선 팀장은 “가격은 낮추고 성능은 높여 PC방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강화유리 게이밍 모니터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최강 가성비 업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니터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비트엠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