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엠(대표 박근택)이 QHD 해상도와 HDR을 지원하는 27인치 모니터 ‘Newsync P27Q IPS 플렉스 HDR’을 출시한다.

Newsync P27Q IPS 플렉스 HDR은 27인치 IPS 패널이 사용되어 수평수직 시야각 178도를 지원하고 최대 해상도 QHD(2560x1440), 색 영역 sRGB 99%이다. 화면 주사율은 75Hz까지 설정 가능하여 60Hz 모니터보다 화면 속 인물이나 사물의 움직임과 화면 전환이 매끄럽게 느껴진다.

또한 화면 속에서 밝은 부분은 밝게, 어두운 부분은 어둡게 표현하는 HDR 기술을 사용 가능하며, 청색광을 줄여주는 로우 블루라이트(Low Blue light)와 백라이트 깜빡임을 최소화시키는 플리커 프리(Flicker-free)를 제공해 사용자의 눈 건강을 생각했다.

1개의 DP포트와 1개의 HDMI 단자를 내장하고 오디오 아웃 단자를 내장해 이어폰이나 전용 스피커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베젤을 비롯해 전반적으로 외형이 얇아 다른 가전제품이나 가구 옆에 있어도 어울려서 가정과 사무실 등 여러 장소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트엠 윤양선 팀장은 “기존 27인치 FHD 모니터보다 더 또렷한 화면을 보여주는 27인치 QHD 모니터로 소비자 눈높이를 높일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모니터를 선보여 소비자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